대한미용사회중앙회, 2020 시무식 및 신년하례회 개최 > 중앙회뉴스

본문 바로가기

중앙회 뉴스

대한미용사회중앙회, 2020 시무식 및 신년하례회 개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대한미용사회 작성일20-02-05 10:19 조회65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 

 
 

뒷전경.jpg

 

새해인사.jpg


 
대한미용사회중앙회(회장 최영희)는 지난 1월 7일 엘타워(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소재) 6층 그레이스홀에서 ‘2020 시무식 및 신년하례회’를 개최했다. 이날 시무식에는 중앙회 임직원 및 전국 지회·지부장, 산하 위원회 미용계 지도자들과 실무자 등 460여명이 참석했으며, 자유한국당 윤종필 의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.
시무식 시작에 앞서 최우수 협의회·도지회 및 우수 협의회·도지회에 대한 표창장과 수치 수여식이 있었으며, ‘2019 OMC 헤어월드’ 4연패 달성에 큰 역할을 한 권기형 미용기술위원회 국제위원장과 현국가대표 선수 7명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. 또한, 지금은 국가대표를 은퇴했지만 OMC 헤어월드 등 국제대회에서 10년 이상 열정적으로 활동하며 OMC 헤어월드 3연패 및 한국미용을 최고의 정상 자리까지 이끌어 온 손진아 김신아 임옥진 박하늘 선수에 대해 특별 기술강사로 임명하며 공로를 치하했다. <수상자 명단 하단 참조>
이어서 회장단 및 이사, 지회·지부장, 실무자 등 참석자들 모두 상호간 새해 인사 및 덕담을 나누며 활기차게 ‘2020 시무식’을 시작했다.
최영희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“작년 한해는 OMC 역사상 전무후무한 헤어월드대회 4연패, 중앙회장으로서 소상공인 권익보호를 위해 청와대와 국회간담회 등 열심히 뛰어다녔으며 영광스럽게 국가로부터 석탑산업훈장을 받았다.”며, “새로운 10년을 시작하는 2020년 경자년에는 국가적으로 총선도 있고 우리 미용인의 한 맺힌 절규가 국회로 청와대로 울려 퍼져 나갈 수 있도록 미용사 출신 국회의원이 꼭 배출되어 독립미용사법이 반드시 제정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.”고 밝혔다.
이후 진행된 병단식에는 회장단이 함께 무대에 올라 최영희 회장의 힘찬 건배제의로 신년 각오를 다졌다. 2020년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주요일정과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.
 
 
<2020 시무식 수상자 명단>
◆ 최우수 협의회 - 서울시협의회 / 부산시협의회
◆ 최우수 도지회 - 경상남도
◆ 우수 협의회 - 인천시협의회
◆ 우수 도지회 - 경상북도
◆ 공로패 - 권기형(국제트레이너) / 박형대 / 황수민 / 정명호 / 김은지 / 김근택 / 이다현 / 이금재
◆ 특별 기술강사 임명 - 손진아 / 김신아 / 임옥진 / 박하늘
 
 
▶ 2020 중앙회일정표 파일 첨부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협회소식

TEL : 02-585-3351

FAX : 02-588-5012

중앙회 뉴스 목록


Total 440건 1 페이지

이미지 목록

게시물 검색